

(재)진주시복지재단(이사장 이성갑)에서 운영하는 진주시가좌사회복지관(관장 안지성)에서는 4일 제이스퀘어호텔 연회장에서 지역 주민과 자원봉사자, 후원자 등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송년의 밤 ‘참말로 고맙습니day’를 진행하였다.
이날 행사는 한 해동안 봉사와 나눔을 실천하며 온정을 베풀며 헌신해 주신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한 자리이며,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진주시협의회와 한국도로공사 진주지사에게 진주시장 표창패가 수여되었으며, KT&G 경남본부에게는 진주시의회 의장상이 수여됐다.
또한 피부사랑봉사단 정덕만, 최명선에게는 각 각 진주시복지재단 이사장 감사패가 수여되었으며, 진주민들레 로타리클럽, 후원자 이수복, 후원업체 정미면옥, 후원업체 만재고기에게는 진주시가좌사회복지관장상 감사패가 수여됐다.
행사를 격려하기 위해 참석한 조규일 시장은 “작은 봉사와 후원이 모여 누군가에게는 큰 희망이 되고, 여러분의 나눔은 지역사회를 지탱하는 든든한 힘이 되고 있다”며 참석자들을 격려하였다.
진주시가좌사회복지관 안지성 관장은 “여러분 한 분 한 분의 따뜻한 참여와 나눔이 우리 복지관의 든든한 힘이 되어, 지역사회 곳곳에 희망과 변화를 만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진주시가좌사회복지관은 지역사회를 기반으로 전문시설과 인력을 갖추고 사례관리기능, 서비스제공기능, 지역조직화기능 등 다양한 지역사회복지사업을 통하여 주민의 복지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목적으로 재단법인 진주시복지재단에서 진주시로부터 수탁받아 운영하고 있는 사회복지관이다.
출처 : 뉴스경남(https://www.newsg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