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드림후원회, 나눔으로 청소년의 꿈 응원
- 복지사각지대 청소년을 위한 미디어 물품 지원 -
진주시복지재단(이사장 이성갑)에서 운영하는 진주시가좌사회복지관(관장 안지성)은 지난 10월 2일, 희망드림후원회(회장 최재화)으로부터 미디어 물품을 지원받았다.
이번 후원은 123만 원 상당의 전문가용 드로잉 패드, 펜 타블렛, 컴퓨터 PC, 와이드 모니터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복지 사각지대에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소년에게 양질의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 자립 및 진로 지원을 강화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이루어졌다.
최재화 회장은 “경제적 부담으로 학습 환경이 제한된 학생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청소년들이 공평한 교육 기회를 누리고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지속해서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안지성 관장은 “청소년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희망드림후원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후원받은 미디어 물품은 학생이 마음껏 공부하고, 꿈을 이루는 소중한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희망드림후원회는 2022년 8월 결성 이후, 한마음 음악회, 사랑으로 빚는 한가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내 취약 계층을 지원하며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고 있다.
출처
뉴스경남 희망드림후원회, 나눔으로 청소년 꿈 응원 < 진주시 < 지방자치 < 기사본문 - 뉴스경남
경남도민신문 희망드림후원회, 진주가좌복지관에 물품 나눔 - 경남도민신문
진주신문 희망드림후원회, 취약계층에 미디어 물품 지원 - 진주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