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관이야기
진주 남강청실회 짜장면 나눔 행사 진행
이  름 : 관리자
시  간 : 2025-06-30 09:38:59 | 조회수 : 28

첨부이미지

진주시복지재단(이사장 이성갑)에서 운영하는 진주시가좌사회복지관(관장 안병용)은 29일 대한민국 청실회 진주지구 남강청실회(회장 손현호)로부터 소외계층 250여명을 대상으로 짜장면 무료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진주시가좌사회복지관 내에서 진행됐으며, 남강청실회 회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질서유지부터 배식, 음식물 처리 및 뒷정리까지 아낌없는 봉사활동을 실천했으며 식사하시는 어르신들에게 작은 간식 꾸러미까지 준비해 전달하는 등 훈훈함을 더했다.

손현호 청실회 회장은 “더워지는 날씨에 어르신들에게 짜장면 한 그릇이 기쁨이 되기를 바란다”며, “어르신들이 ‘맛있다’는 말을 들을 때마다 큰 감동을 느낀다”고 전했다.

안병용 진주시가좌사회복지관 관장은 “지역 단체와 함께하는 행사를 통해 이웃과 소통하며 서로의 안부를 묻고 웃을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돼 매우 기쁘다”고 밝혔다.

한편, 대한민국 청실회 진주지구 남강청실회는 저소득층을 위한 주거환경개선사업 및 무료급식봉사, 그리고 환경정화활동 등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 오분자 지역기자

출처 : 경남도민신문(http://www.gndomin.com)

          경남매일(http://www.gnmaeil.com/news/articleView.html?idxno=566155)

          뉴스경남(https://www.newsgn.com/news/articleView.html?idxno=490631)